Community이용문의

제  목 에너지 중심과 공간의 사고
글 쓴 이 채호준ㄴㅇ 등 록 일 2022-10-02 13:15
이 메 일   홈페이지  
첨부파일

에.-너.-지의 중심과 공.-간.의 사.고
















안녕하세요. 반갑습니다.
이 견해는 고 문.-익-.환 목.-사님.의 마지막 저서인 파-스-요법 "더욱 젊게"를 시-0 발 0 - .점으로 합니다.

에-너-지의 중심은 삼 대 일 지점에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다리 길이가 75cm일 경우 발 길이는 25cm가 됩니다. 따라서 에-너-지의 중심은 발목에 있습니다. 신체부위에서는 눈, 목 , 팔목 ,단-전 등에 일치하며 시험삼아, 검지 손가락에 손-목-시-계를 걸고 돌리시면 첫째 마디에서 회전함을 알 수 있습니다. 또한 검지 손가락을 삼각형으로 만들면 피-.타.-고.-라-.스의 정리에서 이 대 일, 정-사-각-체로 만들면 부피는 세제곱이므로 삼 대 일의 관계입니다.

생-태-자-연에서 에-너-지의 중심은 삼 대 일 지점에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식물은 가을에 열매를 맺고, 동물은 대표적으로 연-어, 사-마-귀 등이 삼 대 일 전후에 후-손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. 다른 동식물 또한 모두 그러한데 개체 수나 평-균-수-명, 영역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일치합니다. 야생에서 에너지 중심 이전의 잉-.태는, 태어난지 일년안의 생존율이 삼할 미만임을 감안합니다. 지구 또한 {저는 모-.인이라 칭하는데요.} 삼- 대- 일 지점에 에너지의 중심이 있게 되는데, 대기권을 포함한다면 대기권에서 표면에 해당하고, 모.-인 자체만으로 본다면 표면에서 바로 아래층까지 입니다. 따라서 바로 이 지점에서 모든 생명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. 그런데 바로 이 지점에 어려움이 있어서 모인께서 몹시 힘들어 하고 계십니다.

인생에서도 에-너-지의 중심은 삼 -대 -일 지점에 있습니다. 예를 들어 평-균 수-명이 7-5세일 경우, 에-너-지의 중심은 5-0세 전후가 됩니다. 현세의 어린이, 젊은이 중심의 에너지 체계와 이-십-세 전후의 결-.혼 -풍.-속은 평-균-수-명이 삼-십-세 전후인 중.근세시대에 합당하며, 그 당시 우리 조상님들께서는 자연과 조화롭게 사셨다고 봅니다. 따라서 지금의 평균수명으로는 당연히 오-십-대 전후에서 어린이와 젊은이를 통제, 이끌어야 하며, 혼-.인 역시 현재 상황에서는 오.-십.-대 전후에 하여야 합니다. 또한 생태자연에서는 잉-.태 가능기 이전에 독립하거나, 사실상의 모.-계.-사-.회를 형성하므로, 여성을 구속하는 법체계나 사회관습이 상당히 완화되어야 하고, 현세 남..성 중심 사회에서 여성중심의 포용의 사회로 변화될 필요성은 절실합니다.











- 새-신-님이. 참-새-신-님, 제-비-신-님등이....지구님은 조금 불편하지만 안전하다는 평을 내리고 있습니다....




.. 앞서 에-너-지의 중심과 관련하여 "공-간-의 사고"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. 베.-르.-나-.르의 소설 "개미"에서 주인공은 성냥개비 여섯개로 정삼각형 4개를 만들고자 합니다. 지금부터 저와 함께 만들어 주시겠습니까?

선의 에너지는 1-차-원으로 표현됩니다. 직선이든 곡선이든 모든 선의 에너지는 포물선을 그리며 완성된 선의 에너지는 반원입니다. 예를들어 화-살, 총-알, 미-사-일등이 그러합니다. 시험삼아 지우개등을 공중으로 던져보면 알 수 있습니다. 따라서 가기만 하고 오지는 않습니다. 굳이 진법으로 표현하자면 1진법입니다. 따라서 1:1의 관계입니다.

평면 즉, 각의 에-너-지는 2-차-원으로 표현됩니다. 삼-각-형이든 사--각형이든 모든 평면 에너지는 각으로 형성 되며 완성된 평면 에너지는 원형입니다. 예를 들어 책의 페이지, 판자의 면, T-.V의 브-.라-.운-.관 등이 그러합니다. 시험삼아 책의 둘레를 철사로 둘러싸보면 알 수 있습니다. 따라서 가고 오기는 하지만 부피가 없습니다. 진법으로 표현하자면 2진법입니다. 어떠한 슈-퍼 컴-퓨-터라도, 1 X + 1 Y = 2 Z 라는 평면의 수식 안에 있습니다. 앞서 피-타-고-라-스 정리에서 보았듯이 1:2 의 관계입니다.

공간 즉, 체의 에-너-지는 3-차-원으로 표현됩니다. 삼-각-뿔이든 사-각-체이든 모든 공간 에너지는 체로 형성되며 완성된 공간 에너지는 원-형-체 입니다. 예를 들어 물, 땅,- 열,-쇠, -공-기와 -암-석, 동식물등의 모든 생-명-체, 심지어 우리가 살고 있는 모-.인(지-구)께서 그러하십니다. 시험삼아 조금 전에 책을 둘러쌌던 철-사를 돌려보면 순환과 동시에 부피를 형성한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. 앞서 부피는 세제곱에서 보았듯이 1:3 의 관계입니다.
선과 평면 에-너-지는 필요,사용 되기는 하지만, 부피가 없어서, 즉, 사실상, 에-너-지가 무의미 하므로 공.-간.-의 -사.-고와 공-.간-.에-.너지-.로써, 선과 평면이 십이 되든 천이 되든 담을 수있는 "포용의 진법" 으로 살아갈 필요성은 절실합니다.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안녕히 계세요.




물-..아-.일-.체.... 20170517








오랜만에 뵙겠습니다....ㅎㅎㅎ...거의 3년만인듯 싶습니다...ㅎㅎㅎ...







새로 시작하는 마음

목록 수정 삭제 답글쓰기 글쓰기
댓글쓰기
글쓴이      비밀번호  
인증코드   [f20b94a4]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.

No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첨부 조회
5 예약문의 에너지 중심과 공간의 사고 채호준ㄴㅇ 2022/10/02 146
4 예약문의 혹시 쏘이 2022/01/21 245
3 예약문의 전자레인지 [1] 우니 2019/10/13 728
2   문의합니다. [1] ㅇㅇㅇ 2016/07/15 1231
1   입금했어요5월7일 1박2일. [1] 윤선아 2016/04/26 1422
글쓰기
1